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아모레퍼시픽 헤라, ‘제니’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전개 [유통 소식]

◆ 헤라, 블랙 쿠션·센슈얼 누드 글로스 신제품 선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글로벌 앰배서더 제니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앰배서더 제니.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의 뷰티 철학인 '힘들이지 않고도 정교하게 완성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룩'을 전파할 예정이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제니는 매력적인 3가지 메이크업 룩과 '명민하게 표현되는 나다움의 확장'이라는 메시지를 자신만의 다채롭고 당당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힘들이지 않고 간결한 터치만으로도 원하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는 캠페인 콘셉트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국내 No.1을 넘어 해외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선케어 기능은 강화했다. 

 

맑은 광택감과 생기를 부여하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 역시 총 4가지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재정비해, 본연의 입술 색상과 은은한 글로스 제형이 어우러지는 깔끔한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의 뷰티 철학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은 8월 26일부터 국내와 일본, 태국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의 민감피부 전문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은 보다 새롭고 강력해진 기술을 적용해 만든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제공)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피지오겔만의 기술인 'New 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했다.

 

노화로 피부 장벽이 상할 때 감소하는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하고 보습 핵심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감싸 머리카락 직경의 300분의 1 수준으로 리포좀'(Liposome)화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의 민감도를 78.7%나 완화한다.

 

흡수율을 높여서 피부 12층까지 보습이 가능하다.

 

크림 하나를 발라도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속 건조 케어, 손상 장벽 개선과 더불어 외부 환경에 대한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이중 장벽 개선' 효과도 있다.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각질과 피붓결 개선 등 피부 스트레스 개선 효과도 인체 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피부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분 플럼핑 효과가 탄력을 개선하고 광채를 부여하는 슬로우 에이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출시 전 미리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여성 대상으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에서 수분 충전과 보습 유지 만족도는 모두 100%를 기록했다. 탄력 개선과 광채 감 만족도는 96%, 피부 스트레스 완화 만족도는 100%를 나타냈다.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26일 올리브영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관계자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촉촉한 수분 감으로 특히 호평받았다"며 "오랜 기간 피지오겔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이 차세대 DMT 크림으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Eye Sleeping Mask)'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Bouncy & Firm Lip Treatment)'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라네즈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와 탄력을 주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눈가와 입술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 캡슐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고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온도를 5.8℃ 낮출 수 있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은 입술 관리 제품이다.

 

라네즈 관계자는 “입술과 눈가를 가꿔주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새롭게 제시하며 피부 관리 혁신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