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네이처파트너스,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셀올예’ 단독 런칭

네이처파트너스는 자사가 독점 수입하는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 '프리미엄 셀올예(SELOLJE)'를 10일 오전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One TV) 채널을 통해 단독 런칭했다고 밝혔다.

 

네이처파트너스가 공급하는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 '프리미엄 셀올예'는 35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한 노르웨이 헬스케어 기업 파마테크 그룹(Pharmatech AS Group)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EPA 및 DHA 함량을 높이는데 성공한 기술력이 반영된 고함량 제품이다.

 

'프리미엄 셀올예'의 원료가 되는 하프 물개 오일은 노르웨이 정부가 인정하는 원료 확보 쿼터제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위생을 엄격하게 다루고 있어 과도하고 경쟁적으로 남획되어 위생 문제까지도 야기될 수 있는 기존의 하프 물개 오일과는 구분된다. 

 

또한 '프리미엄 셀올예'는 국내 식약처의 6중 복합 기능성(오메가3-EPA 및 DHA함유유지, 비타민D, 비타민E)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EPA 및 DHA 함유 유지 건강기능식품 기준에 충족하는 것으로 일일 2캡슐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네이처파트너스 관계자는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는 노르웨이의 관광객 히트 상품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웠던 그 제품을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