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위스키 추석 선물 세트’ 한정 출시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추석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위스키 추석 선물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조니워커 위스키 추석 선물 세트’ 프로모션은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리미티드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블랙 등 다양한 레이블로 구성되며, 특별한 아이템이 추가된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또한 할인가 적용으로 3만 원대에서 50만 원대까지 다양한 선택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조니워커 라인업 중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조니워커 블루는 750mL와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매 가능하며 추석 명절 기간 한정 판매되는 ‘글렌캐런 글라스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조니워커 블루는 1만 개의 오크통 중 하나의 비율로 엄선한 원액으로 블렌딩한 위스키로, 소중한 사람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세트 중 국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인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와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유명 셰프 ‘코바야시 케이’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위스키이다. 독특한 감칠맛(우마미)을 구현하기 위해 1천만 개가 넘는 숙성 캐스크가 보관된 저장소에서 2만 5천 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진귀한 원액을 블렌딩했다. 한정판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일루시브 우마미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소성 있는 위스키로,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이에게 선물할 럭셔리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정통 스카치 위스키 대표 제품인 조니워커 블랙은 전 세계 각종 위스키 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제품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카치 위스키로, 용량별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조니워커 블랙 1L 세트’는 △하이볼 글라스와 △온더락 글라스로 구성됐다. ‘조니워커 블랙 700mL 세트’는 △하이볼 글라스와 △미니 레몬즙이 포함된 패키지, 그리고 △하이볼 글라스와 △아크릴 코스터를 더한 패키지 두 가지로 준비됐다. ‘조니워커 블랙 500mL 세트’는 △하이볼 글라스와 △종이 코스터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조니워커 XR 21년’, ‘조니워커 18년’,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조니워커 더블 블랙’, ‘조니워커 블랙 셰리’, ‘조니워커 블론드’ 등 다양한 제품별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다양한 구성으로 한정 기간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채로운 조니워커의 레이블을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 위스키 선물 세트 및 제품들은 전국 대형 마트 및 백화점, 리쿼샵, 편의점, 스마트 오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박민지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브랜드 매니저는 “2024년 추석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조니워커와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추석 선물 세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명절, 제품 레이블별, 가격대별 다양하게 구성된 조니워커 선물 세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 주고받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