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전문기업 ㈜크리스에프앤씨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핑, 팬텀 등 자사 골프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아메리칸 골프웨어 링스와 홈 퍼니싱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의 로라애슐리까지 가세한 멀티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리스에프앤씨가 멀티 스토어 1호점을 연 곳은 스포츠의 메카인 대구 수성구로 대형 주차장을 갖춘 4층 건물에 골프 브랜드와 로라애슐리의 홈스타일링 제품들로 구성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이 같은 형태의 멀티 스토어를 전국 거점 도시로 확대,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에프앤씨는 멀티 스토어 1호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기념품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핑 드라이버, 퍼터 증정 및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보겸, 최예림, 유효주, 안지현 프로와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이벤트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11월 23일(토)에는 이가영, 박혜준, 이동은 프로 팬 사인회를, 24일(일)에는 박현경, 김지현, 안송이 프로의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KLPGA 스타플레이어들이 멀티 스토어 대구 수성점에 총출동할 예정이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멀티 스토어 1호점인 대구 수성점은 유명 골프 브랜드와 홈 퍼니싱 브랜드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복합 매장으로,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만들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