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KB국민카드 “군인이시면 국군의날 GS25 가서 할인받으세요”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다음달 1일 제7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GS리테일(이하 GS25)과 손잡고 국군의 날 이벤트를 펼친다.

 

10월 한달 내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과 가족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스티커가 부착된 GS25 도시락 4종, 간편식 2종 구매고객에게는 GS&POINT 50%를 리워드(월 최대 5천 포인트까지)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군 장병을 격려하고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행사기간을 국군의 날 당일에 한정하지 않고 10월 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기존에 진행했던 국군의 날 이벤트 대비 규모와 기간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국군의 날 당일인 10월 1일에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GS25 전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50%를 GS&POINT 리워드(최대 1천 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두 행사 모두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통신사 중복할인도 가능해 혜택의 기쁨을 배로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GS25와 손잡고 10월 내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군장병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혜택과 뜻깊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금융기관의 체크카드 기능과 군 병역증, 전역증의 기능을 하나의 카드로 결합하여 병무행정을 간소화하고,다양한 카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기능 스마트 카드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