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시즌 패스권을 단독 판매한다.
16일 G마켓은 내달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어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는 ‘특가시즌패스’도 선 판매한다.
‘락커시즌패스’는 락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G마켓에서만 살 수 있다. 혜택 구성에 따라 3가지로 나뉜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 및 할인권 9종(장비렌탈 50% 할인 등)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은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 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모두 포함되며,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무료 혜택까지 들어가 있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은 8%, 일반 고객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 기준 스마트 시즌패스는 55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오는 21일부터 ‘특가시즌패스’도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21일과 22일 양일간 G마켓에서 단독 선 판매하는 상품으로,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했다. 상품에 따라 ‘스마트’와 ‘프리미엄’ 총 2가지로 나뉘며, 렌탈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업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스마일카드를 사용해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으로 시즌권 구매 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 원도 제공된다.
또 21일 낮 12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는 비발디파크 시즌 패스를 20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검색하거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스키어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