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KT&G,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KT&G(사장 방경만)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자료:KT&G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영업직 분야인 9급 전형은 학력 및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혹은 그와 동등한 수준의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지며, 12월 채용검진을 거친 뒤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전체 전형은 공정한 채용을 위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채용 절차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AI 역량검사도 함께 진행해 지원자의 역량을 검증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자격 조건, 우대사항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G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장기 저성장 국면이 지속되는 대외 환경속에서도 회사는 지속적으로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글로벌 톱티어 기업 도약이라는 그룹 중장기 비전을 함께 실현해나갈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