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F&B가 운영하는 멕시코 음식점 ‘슈가스컬’이 내달 29일까지 ‘FELIZ Winter Fiesta’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국가금류수출협회,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 협업한 금번 프로모션은 미국산 닭고기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활용한 메뉴 6종을 선보인다.
직화로 구워낸 미국산 닭고기와 구운 야채를 화로에 담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화이타 '그릴드 치킨 화이타'부터 다양한 향신료와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를 넣어 부드럽게 조리 후 그리들에 구워낸 돼지고기로 만든 '카니타스 타코'와 '카니타스 퀘사디아', 바삭한 식감의 튀긴 또띠아를 부숴 신선한 야채와 치즈, 과카몰리, 구운 미국산 닭고기와 함께 먹는 멕시칸 샐러드 '크런치 치킨샐러드'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만든 '리얼 오렌지 에이드'와 '데킬라 선라이즈' 음료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서울랜드 F&B사업부 김도형 상무는 “슈가스컬의 첫 번째 매장 종로점을 시작으로 강남센트럴시티점에 이어 서울역점을 오픈했다”며 “협회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대한민국 넘버원 멕시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F&B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