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민경훈 결혼식' 현장 공개…장인어른과 포옹 "몇 번을 울컥했는지"

이상민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민경훈과 JTBC ‘아는 형님’ 출신 신기은 PD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가수 이상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 했는지ㅠㅠ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 살아~”라며 진심어린 축하를 전했다.

 

이어 “신기은PD님도 오늘 너무 아름다우셨고. 두 사람의 결혼까지 이어지는 러브스토리 너무 감동. 그냥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다”라며 감격했다. 

 

이상민이 공개한 영상에는 민경훈이 장인어른과 따뜻한 포옹을 나눈 후 아내의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겼다.

김영철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이날 방송인 김영철도 민경훈의 결혼식에 참석,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민경훈 결혼식, ‘아는 형님’ 멤버들 한 테이블. 경훈아 축하해! 멋지다 오늘, 잘 살아라, 녹화 때 보자~”라며 민경훈의 인생 2막을 축하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김영철이 수트를 차려입고 결혼식 현장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겼다. 그는 빨간 넥타이로 의상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는 형님’ 멤버들은 축가로 함께 ‘떼창’을 하며 민경훈의 결혼을 축하한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민경훈은 이날 서울 한 호텔에서 JTBC 신기은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아는 형님’을 매개로 인연이 되어 같은 취미를 통해 결혼이라는 결실까지 맺게 됐다.

 

지난 7월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민경훈은 “(신PD와) 알고 지낸지는 몇 년 됐고 교제는 지난 연말부터 비밀리에 했다. 일하면서 마음이 생긴 건 아니고, 둘 다 취미가 캠핑이어서 정보도 공유하면서 연이 됐다”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질문에는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다주려고 운전할 때였다. 저녁을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바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집 앞 호프집에서 어묵탕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뭔가 서로 느꼈던 것 같다”라고 전한 바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