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컴포즈커피, 전국 2700여 가맹점에 ‘멀티레인지’ 무상 증정

컴포즈커피의 전국 가맹점 대상 멀티레인지 전달식. 컴포즈커피 제공

 

컴포즈커피가 동반 성장 실현을 위해 전국 2700여개 가맹점에 멀티 오븐 전자레인지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이를 기념하는 전달식을 전날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가맹점주들의 헌신과 노력에 보답하고 보다 나은 운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은 컴포즈커피 용두동아제약점에서 진행됐다. 자리에는 컴포즈커피 김진성 대표 등 임직원들과 가맹점주 8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컴포즈커피 용두동아제약점 정임진 점주는 “가맹점주를 위한 본사의 세심한 배려와 지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새로운 멀티레인지 장비 덕분에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디저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본사를 믿고 함께해준 가맹점주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매장운영에 필요한 멀티레인지를 모든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급했다”며 “멀티레인지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를 한층 더 강화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컴포즈커피는 가맹점과 본사의 진정성 있는 상생관계 구축을 위해 지속 소통과 실질 지원으로 가맹점주의 안정된 사업 운영 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멀티레인지 무상 지원이 가맹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본사와 가맹점 간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도 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