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3일 카쇼라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생활 환경 가전 브랜드 '퓨리얼'은 12월 3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20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중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구매시 4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약 6만원 상당의 푸드컨테이너와 무료설치 서비스까지 증정한다. 구매 후 후기까지 작성할 경우 2만원 상당의 에어벤트 카트리지도 받을 수 있다.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는 세계 최초로 독자 개발한 '콘덴싱 테크놀로지'를 통하여 기존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분쇄기, 음식물 건조기, 씽크대 음식물 처리기 등 기존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들을 해결한 제품이다.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습기를 외부로 배출하지 않고 기기 내부에서 물로 변환하여 배출하므로, 악취와 습증기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주기적인 탈취필터와 미생물 교체도 필요하지 않기에 연간 최대 22만원까지 유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지난 9월과 10월에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역대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방송 중 최다 수준인 86만명과 81만명이 방송을 시청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항상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금번 방송에서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도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고객님들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역대급 할인과 풍성한 혜택들을 준비하였다.”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