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델타항공,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델타항공이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델타항공에 따르면 24일까지 델타항공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별 경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당첨자는 31일 발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DELTA 델타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델타항공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공지된 이벤트 게시글에 이번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미국 도시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1명, 마샬 스피커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명 등 총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제휴 플랫폼을 활용한 리워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캐시슬라이드, 카카오금융, 버즈빌 등 60여 개의 제휴 매체에서 델타항공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각 플랫폼에서 포인트, 머니, 캐시 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제프 무마우 델타항공 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은 “델타항공은 국내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이번 연말 캠페인도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연말의 기쁨을 더욱 많은 분들과 나누고 새해에도 변함없이 최상의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델타항공은 조인트벤처 파트너인 대한항공과 협력해 현재 13개의 미국 취향지로 서울과 연결하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년 6월 12일부터는 미국 유타주의 솔트레이크시티와 아시아를 연결하는 유일한 직항 노선인 인천국제공항-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직항 노선을 최초로 신규 취항한다.


박연직 선임기자 repo2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