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의 특별한 변신 外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가 독자적인 기술력 ‘하이퍼플로라™’를 형상화한 마블캡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하이퍼플로라™’는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만의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마몽드는 두 성분이 만나 강력한 효능 에너지를 내는 순간을 은유적이고 세련된 '마블'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화잘먹' 키워드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지난 2월 리브랜딩 캠페인 기간 동안 MZ 바이럴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올리브영과 지그재그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그 결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4% 고성장을 이루며 마몽드 대표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마몽드의 새로운 '마블' 디자인은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시작으로 브랜드 주요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마몽드는 새로워진 디자인에 홀리데이 무드를 더한 선물세트를 연말 한정으로 선보인다. 로즈 리퀴드 마스크와 로즈 마블 배쓰밤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올 겨울도 Y2K 열풍”…ABC마트 ‘퍼 슈즈 컬렉션’ 출시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춰 겨울 패션 필수품으로 떠오른 ‘퍼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ABC마트 제공

Y2K 열풍 이후 어그 부츠가 완전한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매 겨울 시즌마다 퍼 슈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올해는 특히 퍼 부츠와 믹스매치한 ‘놈코어(Normal+Core)룩’이 인기를 끌며 숏부츠는 물론 뮬 스타일의 슈즈까지 각광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풍성한 퍼 안감과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겨울 신상품을 내놨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지난 시즌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던 ‘레밍 3(LEMMING 3)’를 리뉴얼 출시했다. 복슬복슬한 보아 퍼를 적용한 블로퍼 스타일의 슈즈로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이 특징이다. 뮬 스타일 또는 샌들로도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리뉴얼로 퍼 스트랩에 스타일리시한 벨벳 스트랩까지 추가된 구성으로 총 3가지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신고 벗기 편한 뮬 스타일의 남성용 슈즈로 단화 같은 디자인으로 데일리 슈즈로 적합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예년보다 춥지 않은 날씨에도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퍼 슈즈에 대한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며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에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극대화한 새로운 ‘퍼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 크록스, 겨울 부츠와 홀리데이 신제품 선봬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다각화된 소비자들의 패션 취향을 고려한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담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크록스 라인드 부츠부터 다채로운 컬러와 ‘지비츠™ 참’으로 개성에 맞게 퍼스널라이제이션이 가능한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폭넓게 출시된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추구하는 ‘옴니보어(Omnivore)’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록스 제공)

크록스는 대담한 실루엣과 발목 입구 부분 퍼 장식이 두드러지는 ‘스톰프 라인드 쇼티 부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5.5cm의 과장된 듯 두툼한 굽으로 언제 어디서나 청키하고 대담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포근한 털 안감으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짧은 발목 높이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돼 안정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톰프 라인드 쇼티 부츠’는 모던한 블랙/블랙 컬러와 리넨/리넨 컬러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부츠 Z 쉴드’는 기능성과 더불어 스트리트웨어 감성과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부츠 신제품이다. 고무 재질의 아웃솔 패드는 우수한 접지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미끄러짐을 최소화한다. 크록스 ‘에코 컬렉션’ 특유의 과감한 스타일의 트레드가 적용돼 대담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커프 주변 조임 장치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고,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어퍼, 기능성 지퍼로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에코 부츠 Z 쉴드’는 블랙, 문라이트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 겨울 신제품 출시를 맞아 12월 27일까지 ‘크록스, 겨울을 부탁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최종 스코어를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크록스 슈즈 혹은 ‘지비츠™ 참‘을 증정한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