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2025년 여행 트렌드로 'B.E.Y.O.N.D'를 선정했다. 이 키워드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6가지 요소의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믿고 구매하기(Believe & Buy), 즐거운 낭만(Enjoyable Romance), AI 어시스턴트(Your AI Assistant), 완벽한 휴식(One Perfect Break), 네트워크 여행(Network Travel), 나만의 여행 설계(Design My Trip) 등이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몽골과 일본 시코쿠 지역의 예약이 크게 증가했으며, 특히 석양이나 야경을 즐기는 낭만 여행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호시노 리조트는 겨울 일본 여행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시노 리조트 카이 오쿠히다는 일본의 인기 온천 마을인 오쿠히다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다섯 개의 작은 온천 마을이 모여 있어 다양한 온천을 쉽게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객실 내 노천탕과 족욕탕 등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겨울 시즌에는 '히다타마의 눈빛' 프로모션을 통해 전통 조명 '히다타마'를 설치하여 고요하고 낭만적인 밤을 제공한다. 다카야마시는 산림 자원이 풍부한 지역으로, 조명은 이곳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후지산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에게는 호시노야 후지를 추천한다. 이곳은 후지산 뷰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호텔로, 겨울철에는 '겨울 글램핑'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닥불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OMO5 하코다테는 JR 하코다테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며, 온천이 있어 겨울철 몸을 녹이기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별 내리는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뉴도 제공한다.
이승현 호시노 리조트 한국시장 담당자는 “홋카이도는 겨울철 아름다운 설경을 즐기기 위해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라며, “계절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