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브릿지가 주식회사 메타포와 함께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E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웹사이트 평가 및 시상 제도로,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40,000명 이상의 인터넷 전문가와 3,800명 이상의 평가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작은 웹사이트의 디자인, 콘텐츠 등 다양한 요소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사이트들로 선정된다.
이번 리뉴얼은 새롭게 구축한 CI를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IT 인프라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새롭게 리뉴얼된 웹사이트는 사용자 경험 향상에 목표를 두어 쉽게 정보를 탐색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기업의 핵심 가치와 서비스를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시각적 요소들을 재구성했고 브랜드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과 콘텐츠의 조화를 고려해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기업의 비전과 목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콘텐츠브릿지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아이덴티티 강조 및 직관적인 메뉴 구성,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해 사용자의 접근성을 강화하며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종합마케팅대행사 ‘주식회사 메타포’가 콘텐츠브릿지의 어워드 수상에 기여했다. ‘주식회사 메타포’는 통합 브랜드 매니지먼트 컨설팅 및 실행 그룹으로, 콘텐츠브릿지의 웹사이트 리뉴얼 과정에서 콘텐츠브릿지의 브랜딩 컨설팅 및 웹사이트 구축을 담당했다.
콘텐츠브릿지 유성훈 대표는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기업의 핵심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IT 솔루션을 제공하여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메타포 박하영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콘텐츠브릿지와 함께 진행한 브랜딩 및 웹사이트 구축 캠페인의 가치를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