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2026 N수 우선반 방문 견학 설명회’ 진행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오는 21일(토) 13시에 2026학년도 수능 재도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6 N수 우선반 방문 견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개원한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은 최근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에서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으로 학원명을 변경했다. 기존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전통과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메가스터디의 고급화, 차별화된 ‘러셀’ 브랜드를 더해 새로운 변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6 N수 우선반 방문 견학 설명회에서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의 시설과 학원 시스템 등을 그대로 견학할 수 있다. 특히, 설명회 참석 후에는 입시 전문가와의 1:1 심층 상담까지 가능하다.

 

설명회 주요 일정은 △12시 식사 △13시 설명회 △14시 1:1 상담 후 시설 견학 등으로 진행된다. 식사는 재원생이 먹는 동일한 식단으로 구성되어 급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설명회에서는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 서기영 원장의 ‘대입 성공’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1:1 상담 시간에는 자연계열 전문 입시 전문가가 입시 상담과 학습 및 재수 성공 전략에 대한 일대일 코칭을 제공한다. 이후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의 기숙사(숙소&화장실)와 강의실, 자습실 등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설명을 듣는 시설 견학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식사, 시설 견학은 물론, 원장의 특별 강연과 입시 전문가 1:1 심층 상담까지 가능하다”며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의 시설과 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은 입시 전문가가 학습부터 입시 및 생활 관리까지 체계적인 수험 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대입 성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N수 대입 성공을 위한 철저한 학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