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김효선)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스키니랩 포켓쏙 공복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키니랩 포켓쏙 공복젤은 식전·후 간식이 필요할 때 건강하게 포만감을 관리할 수 있는 젤리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혈중 중성지질 개선·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특히, 식이섬유의 일종인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이외에도 영국산 유기농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이섬유의 일종인 치아씨드, 곤약의 주성분으로 알려진 글루코만난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4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4%에 달하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총 내용량당)하고 있어 부족한 식이섬유 섭취를 보완해 줄 수 있으며, 상큼한 복숭아 맛에 저칼로리·저당 설계로 1포당 당류가 단 0.2g에 불과해 부담 없이 챙겨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또, 한 포당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복감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관계자는 “스키니랩 포켓쏙 공복젤은 건강과 간편함, 그리고 맛까지 모두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혈당 관리가 일상이 된 요즘 같은 때, 간식 하나 맘 편히 먹지 못하는 분들께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공복을 건강하게 관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간식이 될 것”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이번 신제품을 23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론칭했다. 론칭 기념으로 1월 8일 오후 5시까지 17일간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으로 ‘스키니랩 포켓쏙 공복젤’ 1박스 구매 시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C 부스터’ 3포를 추가 증정하는 등 론칭 기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