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교촌치킨,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신년을 맞아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교촌치킨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변우석과 함께 새해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교촌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날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날부터 오는 19일,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회 차에는 ▲레드오리지날 ▲교촌옥수수오리지날을, 2회 차에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 제품 별 변우석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변우석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포토카드는 제품당 1종(2매)으로 총 4종으로 제작됐다. 또한, 포토카드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변우석의 시크릿 화보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교촌의 인기 메뉴인 오리지날 4종을 즐기면서 ‘교촌둥이’ 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의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변우석의 다양한 매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2025년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교촌치킨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