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은 창원 LG 세이커스의 창단 28년 만의 프로농구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해, 5월 18일부터 ‘LG 빅샷 페스티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5월 한달간 △ LG가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750만 혜택(행사 모델 25개 품목 대상) △ 금액대별 멤버십 포인트 최대 120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LG 빅샷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행사 모델 별로 최대 28만 원 상당의 특별 구매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행사 기간 중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1명) △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3명) △ 네이버페이 포인트(496명) 등을 제공한다.
또한, 창원 LG 세이커스의 우승을 기념하는 팬심 인증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5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인근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