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이시바 日총리와 전화 통화" 입력 : 2025-06-09 12:34 수정 : 2025-06-09 12:50 구글 네이버 유튜브 이재명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9일 첫 전화 통화를 했다고 교도통신이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전했다.이 대통령이 취임 후 해외 정상과 전화 통화를 한 것은 지난 6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이어 이시바 총리가 두 번째다. <연합>연합>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 경수현 이슈 나우 더보기 'KBS 퇴사' 김선근 "전현무 못 될 게 뭐야"… 그러나 현실은? 박위, 휠체어 마라톤 중 갑작스런 건강 이상… 저혈압과 어지럼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