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 3종 ‘쿨앤드라이 데오티슈’, ‘버그프리’, ‘일회용 수건’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쿨앤드라이 데오티슈’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닦는 순간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가 있는 물티슈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나 팔꿈치, 목덜미 등 얼굴을 제외한 전신을 간편하게 닦아내며 땀 냄새와 끈적임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레저 활동 시, 더운 나라로 해외여행, 스포츠 활동 등에 가볍게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러브버그의 확산과 모기, 진드기 등 각종 해충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필수 아이템인 ‘버그프리’는 식약처 허가 성분인 이카리딘을 사용해 6개월 이상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벌레기피제다. 간편하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하여 야외 활동이나 캠핑 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일회용 수건’은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헤링본 엠보싱과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도톰한 두께와 전신을 닦을 수 있을 정도인 80*40cm사이즈로 성인 기준 1장만으로도 충분하다. 특히 물놀이, 여름휴가 등 외출이 잦은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급증하며 쿠팡 홈 인테리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시기에 온 가족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온 가족 모두의 일상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4년 9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