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북한 노동신문에 실린 금주의 사진뉴스 [NK 포토이슈]

입력 : 2025-10-03 10:41:53
수정 : 2025-10-03 10:41:53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북한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에 보도된 사진 중 북한 주민들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선별해 주말 온라인 콘텐츠로 게재합니다. 선전용 고화질로 제공된 이 사진들을 잘 살펴보면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 이면에 비친 갖가지 실상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3일 황해북도 승호군 광정농장, 만달남새(채소)농장에 새집들이 경사가 났다고 선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일 벼 가을걷이의 기세가 대단하다며 신천군의 가을실적이 66%계선에 이르렀다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일 삼지연시를 조명하며 '전면적부흥의 새시대가 펼친 명화폭'이라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8일 전통주 양조기술 등 비물질문화유산 증서를 간직하고 있는 한 노인의 사연을 소개하며 "우리의 것을 귀중히 여기며 빛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일 전국 여맹조직들에서 당 창건 80주년을 맞아 소형 트랙터들을 마련해 안변군 월랑농장에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이번 주 황해북도 승호군 광정농장과 만달남새(채소)농장 새집들이 경사, 벼 가을걷이 기세, 삼지연시 조명, 전통주 양조기술 증서 간직 노인 사연 소개, 소형 트랙터 전달 등을 사진으로 보도했다.

 

<사진제공 평양 노동신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