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임세령, 이정재 전 연인 김민희와 다정한 사진...연예계 황금인맥 '눈길'

입력 : 2015-01-06 10:43:35
수정 : 2015-01-06 10:43:35
폰트 크게 폰트 작게

 

임세령, 이정재 전 연인 김민희와 다정한 사진...연예계 황금인맥 '눈길'

이정재와 열애인정한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와 배우 김민희와 임세령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세령과 김민희가 지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는 임세령과 김민희를 비롯, 배우 김남진, 가수 정재형 등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임세령과 김민희는 서로 다정한 모습으로 웃음짓고 있어 친밀한 사이임을 짐작케 한다.

앞서 이정재는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최근 가까워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 두 사람의 만남을 이어준 인물이 이정재의 전 연인인 김민희라는 보도도 흘러나왔으나 이정재와 김민희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정재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보도 자료를 통해 임세령 상무와의 열애 사실을 시인했지만 열애설 보도기사에 실린 몇 가지 의혹에 대해서는 반박했다.

소속사는 "이정재와 임세령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관계로 인정하기에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 배우(김민희)로 인해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2010년 필리핀 여행 보도 또한 두 사람의 명백한 각기 다른 일정일 뿐 동행은 아니었다"고 '김민희 소개설'과 '필리핀 동반 여행설'을 부인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