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SG워너비 뮤직비디오, 엠투엠 '새까맣게' 후속으로 제작

 

[세계닷컴] SG워너비의 신곡 '라라라' 뮤직비디오가 엠투엠 3집 '새까맣게'의 후속편으로 밝혀졌다.

오는 24일 정규 5집 앨범 'My Friend'를 발매할 예정인 SG워너비는, 이에 앞서 타이틀곡 '라라라'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케이블 음악 채널 및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는 후배 가수인 엠투엠의 '새까맣게'의 후속편 격으로 제작됐다.

SG워너비는 음반 시장이 불황인 상황에서 제작비 절감 차원에서 타이틀곡 '라라라'의 뮤직비디오에 같은 소속사 가수인 엠투엠이 3집 앨범 활동을 위해 제작해 두었던 영상을 활용하기로 결정했고, 이는 동시에 엠투엠과의 윈윈 전략이기도 하다고 소속사측은 밝혔다.

이로써 SG워너비는 지난 12월 공개돼 온라인 포털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던 뮤직비디오 '새까맣게'의 화제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이 기대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새까맣게'와 '라라라'는 흔한 러브 스토리가 아닌 공포물로 제작되었으며 보육원 원장인 어머니가 아들과 보육원 출신 여자친구의 사랑을 방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SG워너비는 23일 12시 엠넷닷컴을 통해 5집 수록곡 전곡을 선공개하며, 24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5일(금) KBS2 뮤직뱅크, 26일(토) MBC 쇼!음악중심, 27일(일) SBS 인기가요까지 주중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