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초등 영어교육 ㈜이퓨쳐, 전국 ‘영어교육 세미나’ 진행

초등 영어콘텐츠 개발 교육기업 이퓨쳐는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에서 ‘The SMART Way to Learn English for Young Learners’라는 주제로 영어교육세미나를 진행 한다.

지난 2월 완간 된 초등영어 코스북 ‘SMART English’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퓨쳐는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인  ‘e-SMART Class’를 개발하여 교재를 구입한 고객은 무료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5월에 오픈했다.

이퓨쳐의 ‘e-SMART Class’는 수업 중에 활용이 가능한 e-Book 기능과 홈스터디에 필요한 온라인 테스트 및 학습기능을 내장하여 오프라인 수업만으로 부족한 학습량을 보충할 수 있다.
이퓨쳐 연구팀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세미나에서 시연되는 온오프 블렌디드 교육모델은 양질의 영어교육을 준비하는 선생님 및 홈스쿨링 부모님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퓨쳐의 ‘e-SMART Class’에는 초등영어 코스북 이외에도 국내 베스트셀러인 ‘SMART Phonics’ 등의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고 있다. 향후 이퓨쳐가 개발하는 모든 콘텐츠는 온라인으로 서비스되어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기여토록 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