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네이버클라우드, 신생 법인에 네이버웍스·워크플레이스 최대 1년 무료 사용 혜택 제공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에서 법인설립 완료한 기업 대상

 

네이버클라우드가 법인 설립을 완료한 신생 기업의 스마트한 업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나섰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창업진흥원과 함께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에서 법인설립을 완료한 기업을 대상으로 자사의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NAVER WORKS)’와 기업 정보 시스템 ‘워크플레이스(WORKPLACE)’를 최대 12개월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는 효과적인 업무 협업과 기업 운영을 위한 최적의 기능을 담고 있다. 네이버웍스는 메신저 기반 업무용 협업 도구로 업무용 메일부터, 메시지, 주소록,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웹과 PC·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한다.

 

워크플레이스는 네이버의 기업 운영 노하우가 담긴 기업 정보 시스템으로, 근로 기준법과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결재, 근태, 비용, 회계 기능 등을 PC 웹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업별 상황에 최적화된 상품간 연계가 가능하므로 도입 기업은 편의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환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31일까지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해 법인설립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웍스 및 워크플레이스 상품을 신규로 가입하면 된다.

 

온라인법인시스템은 복잡하고 어려운 법인설립 업무를 기관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법인 설립을 완료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을 이용하면 기존 30개 이상의 구비 서류를 수기로 작성하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법인설립 정보를 일괄 입력해 시스템으로 구비 서류를 자동 생성할 수 있다. 아울러 상업 등기소, 세무서 등 총 7개 기관을 방문해 처리해야했던 민원 처리를 온라인으로 한 번에 처리함으로써 절차를 간소화했다.

 

첫 한 달은 체험기간으로 제공되며, 이후 연간 유료 계약으로 전환돼 11개월간 네이버웍스 Basic 상품과 워크플레이스 Lite상품의 최대 20명 사용 요금에 대한 크레딧을 지급한다.

 

네이버웍스 또는 워크플레이스 중 하나만 개별 상품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제공 방식은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일을 통해 안내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