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종근당건강 락토핏, 끊임없는 변신… ‘온가족 맞춤 1등 유산균’ 강조 신규 TV CF 온에어

4월 26일,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새로운 TV CF가 공개되었다.

 

이번 CF는 온 가족 생애 주기에 따른 제품들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한결 더 풍성해진 락토핏 라인업을 선보이며 ‘새로워진 우리 가족 맞춤 유산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락토핏은 이번 CF에서는 기존 베스트 제풍인 온가족용 ‘락토핏 골드’와 더불어 아이를 위한 ‘락토핏 키즈’, 작년에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 드신 부모님을 위한 '락토핏 당케어', 피로한 엄마아빠를 위한 '락토핏 간케어'까지 소개한다. 가족 각각의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 고민 맞춤형 제품을 보유한 다양한 락토핏 라인업을 영상으로 알기 쉽게 녹여내었다.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장 건강 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다양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표현한 이번 광고에서는 3년째 호흡을 맞춘 모델 박서준과 함께 새로워진 라인업을 소개한다. 키즈, 시니어, 부모 등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각 제품별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연출하였다. 이들은 각각의 생애주기에 맞춘 유산균을 섭취하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모습을 연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기존에 사랑받아온 락토핏송을 개사 및 편곡하여 새로운 CF에 맞춰 재탄생시켰다. 이는 기존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송에 뉴니스를 부여하여, 소비자들에게 락토핏을 새롭게 각인시키기고자 한 것으로 보인다.일환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TV CF를 통해 락토핏이 장 건강과 더불어 온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유산균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대한민국 1등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락토핏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