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퍼니트, 역가수치 80만 ‘리얼 파인애플 효소’ 리뉴얼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퍼니트’의 베스트 제품 중의 하나인 ‘리얼 파인애플 효소’가 리뉴얼 출시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니트 리얼 파인애플 효소는, 1포당 역가수치 803,000Unit를 담아 기존 50만 이상 역가수치에서 80만 고역가수치로 함량을 높였으며, 시중에 나와있는 파인애플 효소 중 최대 역가수치를 자랑한다.

 

브로멜라인과 식이섬유를 모두 이룬 Dole 파인애플 식이섬유 분말에는 브로멜라인 250 GDU/g, 식이섬유 65% 이상, 칼륨과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포함됐으며, 화학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 파인애플 효소는 30포와 100포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리뉴얼 출시로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용량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편리하게 파인애플 효소를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리얼 파인애플 효소는 국제적 기준으로 관리된 유전자 조작 없는 Non-GMO 대두를 사용한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과 17종 유산균 등 엄선한 부원료 8가지가 균형 있게 들어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포장으로 1회 1포 물 없이도 가볍게 입에 털어 섭취 가능하다.

 

퍼니트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리얼 파인애플 효소’는 HACCP 인증을 받은 효소식품으로 파인애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수십 번 테스트 진행했다. 이에 더욱 깊어진 파인애플 풍미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