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황보라, 남친 차현우와 결혼 늦어지는 이유 “남친 본인 힘으로 결혼하고파 해”

 

배우 황보라(맨 위 오른쪽 사진)가 연인 차현우(왼쪽·본명 김영훈)와의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를 솔직하게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황보라가 출연했다. 

 

“차현우 씨와 올해 7년차 커플인데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다고“라고 질문에 황보라는 “옷이 더러워져서 빨래해야하는데 저는 손빨래 한 번도 한 적 없다. 인덕션이 위험하다고 못 만지게 한다. 위험한 건 못하게 한다”며 남자친구 차현우 향한 애정을 전했다. 

 

이에 MC 김숙이 “가족들도 엄청 예뻐한다고. 김용건 씨가 옷도 사다주신다고”라고 질문했다. 차현우의 아버지는 배우 김용건이며, 형은 배우 하정우다. 

 

이를 들은 황보라는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챙겨도 제 선물을 챙겨오신다. 생일 선물은 꼬박꼬박 해주신다. 이번에 건강검진 결제 해주셨고, 명품 코트를 사주셨다”며 자랑해 주변에 부러움을 안겼다. 

 

나아가 황보라는 “저는 잘하는 건 아니고 가족행사 참석하고, 저는 수다한다, 제사도 같이 지낸다”라며 차현우의 집안과 한 가족임을 밝혔다. 

 

끝으로 결혼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 “저희 남자친구는 영화 제작 하고 있는지 얼마 안 됐다. 본인의 힘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싶어 하는데 아직은 모은 게 없다. 한 방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이번에 영화 ‘클로젯’ ‘백두산’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MBC 에브리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