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웹 2.0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세미나’ 개최

웹 2.0 패러다임을 온라인 광고 분야에 적용하기 위한 인사이트와 실제 사례를 집중 조명하는 행사가 열린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는 웹 2.0 온라인 광고 분야의 국내 전문가들을 초빙, ‘온라인 광고 마케팅 코어 세미나 2008’ 행사를 12월 16일 역삼동 포스틸타워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제일기획의 조창수 수석이 ‘IMC의 미래 – EMC’라는 주제로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키노트 스피치를 발표한다. 그리고 SK커뮤니케이션즈의 김영목 실장, 인사이트미디어의 유정원 대표, 아이지에이웍스의 마국성 대표, 와이드픽스의 김정호 팀장, 지애드솔루션의 최영기 이사 등 온라인 광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별 세션에 대한 발표를 맡는다. 

국내 웹 2.0 광고 마케팅 현황, 게임 플랫폼 광고, 위젯 서비스 광고, 소셜 네트워크 광고, 지도 서비스 광고 등 웹 2.0 광고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광고 모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황준하 대표는 "우리는 지금 웹서핑이 곧 애드서핑을 의미하는 온라인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웹 2.0 광고 모델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광고에 대한 관련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2017-2600, www.dik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