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동영상] '쌍화점',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룡위

 

[세계닷컴] 화제작 '쌍화점'(감독 유하, 제작 오퍼스 픽쳐스)의 36명의 꽃미남으로 구성된 건룡위를 공개했다.
건룡위로 출연한 배우들의 사진과 프로필이 온라인 게시판을 도배하고 있을 정도로 네티즌의 관심은 높다. 가장 눈에 띄는 배우는 심지호. 최근작 무방비도시에서 냉혹한 소매치기 역으로 주목 받은 그는 쌍화점에서 건룡위의 수장 홍림(조인성)과 대립하는 부총관 ‘승기’ 역을 맡았다. 고운 외모와 상반되는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심지호는 야망에 가득 찬 냉철한 호위무사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눈의 여왕에서 성유리의 상대역을 맡았던 임주환과 인기 청춘 시리즈물 학교4,논스톱3에서 인기를 모았던 여욱환이 홍림을 친형처럼 따르는 ‘한백’ ‘임보’ 로 각각 분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외에도 KBS주말연속극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동생으로 출연 중인 송중기와 유명 락밴드 ‘트랙스’의 전 멤버 노민우도 건룡위 대원으로 출연하여 쌍화점으로 화려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전망이다.
쌍화점은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왕의 호위무사와 그를 각별히 총애한 왕 그리고 정치적 음모에 휘말려 그들 사이를 가로막게 된 왕후의 금지된 사랑과 배신이 만들어낸 영화이다.  쌍화점은 12월 30일 개봉한다. (사진, 영상 = 오퍼스 픽쳐스)

세계닷컴 뉴스팀 news@segye.com

[동영상]

박지윤 "다시 노래 불러야죠"

Miss’s, 뮤직비디오 ‘바람피지마’ 힙합의 잔치

한지은, 과감한 노출 "많이 사랑해주세요"

낸시랭,자넷리,차유림,자밀라 "미녀는 당구를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