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2016프랜차이즈 성공컨퍼런스, 펀비어킹 우수가맹 수상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16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가 지난 12월 2일 충무아트홀에서 개최된 가운데 펀비어킹 굿모닝시티점(고미경)이 가맹점 운영관리 부분에서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돼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컨퍼런스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가맹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공신력 있는 행사로 우수한 가맹점을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시상하고 있다.

우수가맹점 선정은 가맹점 운영 관리, 가맹본부와의 생산적 관계, 가맹점 마케팅, 가맹점 사업자 리더십, 가맹점 서비스 품질 등 5개 분야에 나눠 우수가맹점이 선정되었으며 그중 펀비어킹 굿모닝시티점이 가맹점 운영관리부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펀비어킹 고미경 점주는 “가맹본부의 철저한 교육과 체계적인 운영지원을 통해 매장을 운영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감사인사를 전했고, 본사 김철윤 대표는 “4년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고 전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맹점주님의 남다른 열정이 이뤄낸 결실”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비어카페 펀비어킹은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고품격 다양한 안주, 독점적인 경쟁력으로 20~40대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4년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면서 2016년에도 국내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대표 브랜드로 주목되고 있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