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헌릉로에서 강남대로까지 잇는 중앙버스전용차로 추진으로 '내곡 K Town(케이타운)' 인기 더해

- 헌릉로와 천호대로 중앙버스차로 모두 2017년 말 완공 목표
- 헌릉로 중앙버스차로는 서초구 영동1교에서 송파구 복정역까지 9.7㎞ 구간

 

강남불패를 재연하는 수익형 오피스텔이 다시 한번 새로운 성공투자의 신화를 만들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그곳은 바로 강남오피스텔 '내곡 K TOWN(케이타운)’. 홍보관 오픈 전부터 ‘1억원대 강남 오피스텔’로 분양문의가 쇄도하더니, 오픈 후에는 상담예약과 방문객 맞이를 준비하는 분주한 분양관계자들은 다시 한번 '내곡 K TOWN(케이타운)’뜨거운 분양열기를 실감하고 있다.

강남은 대기업들이 밀집하여 많은 직장인들이 몰려있어 임대걱정이 없는 부동산 투자처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투자처이다. 이런 강남의 임대수요를 배후에 두고 강남권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1억원대(원룸형 기준) 분양가로 내곡지구 오피스텔' K TOWN(케이타운)은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대단하다.

'내곡 K TOWN(케이타운)’은 직선거리로 양재역 3.7km, 강남역 5.3km로 강남진입이 빠르고, 헌릉로 대로변에 밀집한 대중교통과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을 이용하여 서울로 출퇴근하는 교통여건이 뛰어나며, 얼마 전 발표된 헌릉로 중앙버스전용차로 설계 계획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더하고 있다. 헌릉로 중앙버스차로는 서초구 영동1교에서 송파구 복정역까지 9.7㎞ 구간으로 2017년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양재IC, 내곡IC, 헌릉IC로 전국을 빠르게 연결하고 있어,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직주근접형 오피스텔로 주목 받으면서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동시에 쏟아지고 있다.

지난 40여년간 지정됐던 그린벨트가 해제되면서 청계산, 구룡산, 인릉산 등 푸른 숲들이 둘러싸인 내곡동에 들어서는 '내곡 K TOWN(케이타운)’ 은 강남의 인프라를 모두 누리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더하여 완벽한 주거환경으로 손꼽히고 있다.

1~2인 수요자를 중심으로 원룸형 전용면적 기준 △21㎡ 89실, 투룸형 △39㎡ 42실(침실2+거실1) 등 소형 위주 총 131실로 구성되는 ‘내곡 K TOWN(케이타운)’은 안목치수를 적용하여 인근 신규 오피스텔보다 더 넓은 주거공간을 확보하는 확장평형으로 차원이 다른 혁신평면을 자랑한다. 전용면적이 넓어지면서 같은 가격으로 더 넓은 평형대를 제공하는 셈이니 많은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주거공간 자체가 넓어지고, 수납공간은 강화하여 활용도 높은 평면설계가 최신 트렌드를 확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또한 거실을 최대치로 확장하여 푸른 숲을 매일 감상하는 청계산 조망권으로 탁 트인 개방감이 돋보인다. 마지막으로는 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다. 안목 높은 강남 직장인을 위한 주거공간 인만큼 주변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약 400㎡가 넘는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강화할 예정이다. (내곡 K Town(케이타운) 문의 02-529-1110)

㈜오리스에셋이 시행하고 ㈜신세계토건이 시공하는  '내곡 K TOWN(케이타운)’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으로 다양한 분양혜택을 제공하며,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헌릉로 8길 9-8 내곡플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