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토익시험, 논란문제부터 정답까지 풀 케어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 확인부터 해설까지 풀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이 그곳으로 토익 응시자를 위해 시험 전 적중 예상특강부터 시작된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까지 계속된다.

토익 시험이 종료된 뒤 수험생은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총평을 통해 시험 난이도와 논란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시험 분석은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토익 총평 강의를 진행할 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평을 진행할 강사는 토익시험 종료 후 공개될 예정이다.

총평 강의는 업데이트 될 때마다 문자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는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 스피킹 스타트[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 내 토익 전문 커뮤니티인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게시글 쓰기 이벤트가 진행 된다. 게시글만 작성해도 ‘2월 14일 토익 기출 100단어’, ‘2월 14일 기출 분석 토익스타일’ 등 최신 토익 자료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시험 종료 후 빠르게 'abcd' 정답을 확인할 수 있어, 14일에도 많은 수험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5월부터 토익 유형이 대폭 변경됨에 따라 해커스토익에서는 수험생들이 신토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김동영/한승태/표희정 등 해커스 대표 스타강사진의 ‘신토익 비법 전략 강의’와 ‘신토익 샘플 문제’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어려워지는 신토익 유형을 접한 수험생들은 “겨울방학 동안 반드시 토익을 졸업해야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2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 달성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강의에도 많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